`

커뮤니티

옐레드, 라라반려동물교육센터와 반려동물산업 성장을 위한 MOU 체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 최고관리자

  • 2024-06-04

  • 176 회

  • 0 건

본문


a36843da3d2e84e69bb310fa6c0310c9_1717489800_1166.jpg
 

반려가족 유치원&호텔 브랜드 옐레드가 지난달 24일 라라반려동물교육센터와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며 반려동물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번 협약은 반려견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하고자 하는 양 기업이 의지를 담고 있다.

옐레드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옐레드 이현희 대표, 라라반려동물교육센터 총괄 이미림 본부장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업은 협약을 통해 다양한 공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기로 했다. 주요 협력 내용으로 먼저, 라라반려동물교육센터는 옐레드의 점주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한 반려견 미용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전문 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또한, 옐레드는 미용학원의 기술과 노하우를 도입하여 전국의 옐레드 지점 내 미용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양 기관은 공동으로 마케팅 활동과 이벤트를 기획하여 반려견과 보호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옐레드는 반려견을 위한 유치원, 호텔, 미용, 목욕, 스파 등의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펫 멀티플렉스 공간으로 전국 10여 개의 지점을 운영하며 전국으로 확장하고 있다.

라라반려동물교육센터는 국내 유일한 반려동물 종합교육기관으로 펫푸드, 훈련, 행동교정, 아로마, 애견 미용 및 스파 등 반려동물 전문가를 양성하는 전문 기관이다.

옐레드 이현희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가맹점에서 반려견과 보호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반려견 복지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라라반려동물교육센터 관계자는 “전국으로 사업을 펼쳐나가는 옐레드와의 협력을 통해 반려견 미용 산업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반려견의 건강과 미용을 모두 책임지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옐레드’와 ‘라라반려동물교육센터’는 반려견 서비스 분야에서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양측은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반려견의 행복한 삶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s://www.woodkorea.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