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애견유치원 옐레드, 마곡점 그랜드 오픈 “창업시장도 주목” ♥️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2025-12-24
-
57 회
-
0 건
본문
![]()
[이넷뉴스] 프리미엄 반려동물 멀티케어 브랜드 옐레드(YELLED)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마곡점을 오픈했다. 마곡점은 반려동물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지역 특성과 맞물리며 오픈 초기부터 체계적인 애견유치원 모델을 찾는 반려가족과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옐레드는 반려견을 위한 전문 교육과 돌봄 서비스를 결합한 애견유치원·호텔 전문 브랜드로, 표준화된 운영 시스템과 프리미엄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전국 단위 가맹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마곡 지역은 애견 관련 시설이 비교적 많은 편이지만,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춘 애견유치원은 드문 지역으로 평가된다. 이러한 점에서 옐레드 마곡점은 마곡 지역에 처음 선보이는 체계적인 애견유치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김포공항과 인접한 입지 특성상, 출장이나 여행 시 반려견을 맡기는 호텔 서비스 이용 고객의 비중도 높은 편이다.
옐레드는 입학 전 반려견 성향 테스트와 보호자 1:1 상담을 통해 개별 성향에 맞춘 맞춤형 교육 일정을 구성하고 있으며, 일과 후에는 사진과 영상이 포함된 데일리 피드백 리포트를 제공해 보호자가 반려견의 하루를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운영 방식은 보호자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옐레드 마곡점은 지난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유치원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이어 12월 20일(토) 오후 2시에는 브랜드 철학과 교육 커리큘럼을 소개하는 입학설명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체험 및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돼 보호자들이 직접 반려견을 맡기고, 교육 프로그램과 공간, 운영 시스템 전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마곡점 원장은 “비숑을 키우는 보호자로서, 오랜 기간 다양한 애견유치원을 직접 이용해본 경험이 있다”며 “단순히 반려견을 맡기는 공간이 아닌, 보호자 입장에서 정말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유치원을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느꼈던 아쉬움과 필요를 바탕으로 공간의 안전성부터 커리큘럼, 운영 방식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브랜드 본사 관계자는 “지역별 특성에 맞춘 매장을 선보이되, 일관된 교육 철학과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는 것이 옐레드의 핵심 경쟁력”이라며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옐레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옐레드는 애견유치원과 호텔 서비스를 통합 운영하는 프리미엄 멀티케어 브랜드로, 전국 주요 지역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2026년 1월 서초교대역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용인 동천점과 인천점도 오픈 준비가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상담과 동시에 창업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창업자도 증가하며, 반려동물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2026년 1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가맹 희망자를 대상으로 1:1 창업 상담과 브랜드 운영 시스템, 가맹 혜택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출처 : 이넷뉴스(https://www.enet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447-81-01060 대표전화 : 1544-0061 홈페이지 : www.yel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