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애견유치원 옐레드(YELLED), 노원상계점 그랜드 오픈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 최고관리자

  • 2025-12-19

  • 73 회

  • 0 건

본문

[d6449a2652fc0f5c8483b17a20293a74_1766130462_1025.png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리미엄 반려동물 멀티케어 브랜드 ‘옐레드(YELLED)’가 서울 노원구에 노원상계점을 정식 오픈했다. 옐레드는 반려견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 돌봄 서비스를 결합한 애견유치원&호텔 전문 브랜드로, 전국 단위 가맹 확대와 함께 프리미엄 반려동물 케어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노원상계점은 지난 12월 3일부터 5일까지 유치원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이어 6일에는 브랜드 철학과 커리큘럼을 소개하는 입학설명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체험 행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돼 보호자들이 직접 반려견을 맡기고 교육 프로그램과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옐레드 관계자는 “노원상계점은 도심 속에서도 반려견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공원 인접 입지와 실내외 전용 케어 공간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교육, 놀이, 건강관리, 사회화 훈련까지 통합된 커리큘럼을 통해 반려견의 성장과 보호자의 만족을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옐레드는 입학 전 반려견 성향 테스트와 보호자 1:1 상담을 통해 맞춤형 교육 일정을 구성하며, 일과 후에는 보호자에게 사진·영상이 포함된 피드백 리포트를 제공해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노원상계점 오도근 점장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창업을 결심했다”며, “공간 곳곳에 아이들을 위한 안전성과 보호자를 위한 배려를 함께 담아내기 위해 많은 고민을 거쳤다”고 전했다.

한편 옐레드는 애견유치원과 호텔 서비스를 통합 운영하는 프리미엄 멀티케어 브랜드로, 전국 주요 지역으로의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12월에는 마곡점, 2026년 1월에는 서초교대역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용인 동천점과 인천점도 현재 오픈 준비가 한창이다.

브랜드 본사 관계자는 “지역별 차별화된 매장을 선보이되, 일관된 교육 철학과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 전국 어디서든 동일한 옐레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옐레드는 오는 2026년 1월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가맹 희망자를 대상으로 1:1 창업 상담과 브랜드 운영 시스템 소개, 가맹 혜택 안내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